장바구니장바구니    임시저장보관함임시저장보관함    장바구니주문배송조회
 

  •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 [주문및결제] 세금계산서, 간이영수증이나 현금영수증은 발행해 주나요?
  • 세금계산서, 간이영수증 발행
    1. 주문완료 단계에서 세금계산서와 간이영수증을 신청한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팩스번호 : 0505-262-0505)
    2. 신청한 세금계산서나 간이영수증은 배송완료후 1~2일 이내에 주문배송조회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3. 신세금계산서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고객센터 : 1544-0251)

    주문완료단계에서 세금계산서, 간이영수증 신청

    주문배송조회후 세금계산서, 간이영수증 출력

    • 현금영수증 발행
    • 포토포토에서는 결제금액의 현금영수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 신고되어 소득공제 자료로 이용되는 영수증입니다.
    1. 현금영수증은 (주)천지이미징에서 자체 발행하는 영수증과는 별도로 국세청에 신고되어 소득공제 자료로 이용되는 영수증입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해 결제를 하시는 경우에는 결제 시 LG U+ 플러그인 창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수 있으며, http://현금영수증.kr/로 접속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현금영수증은 주문조회시 주문상세정보에서도 " 현금영수증 출력" 을 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및결제] 결제가 되었다하는데 주문조회는 없다고 합니다.
    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LG U+ 전자결제에서 결제가 완료가 되면 내부적으로 주문완료처리를 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창을 닫으시거나 페이지를 전환하시게 되면 완료처리를 못하게 됩니다.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올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건에 대하여서는 LG U+에서 승인내역을 확인하고 주문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및결제] 주문한 사진의 인화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사진에 대한 인화옵션변경은 인화공정작업이 들어가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44-0251)로 전화를 주시면 변경 또는 주문을 취소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을 취소한 경우는 다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자동화 시스템에 따라 바로 인화공정에 들어가므로 주문정보 변경이나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장바구니에 담은 후 전체리스트를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주문및결제] 주문을 취소하려고 합니다.
    포토포토의 사진인화공정은 모든 시스템이 자동화되어 있어서 주문을 하시고 결제처리가 완료되면 바로 인화공정에 들어갑니다.
    따라서 인화공정에 들어간 주문건에 대해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며,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1544-0251)로 연락을 주시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후 이틀 정도 경과 후에도 입금이 되지 않으면 고객에게 문자를 보내어 인화 의사가 없으시면 주문 데이타를 삭제해 드립니다.
    주문후 일주일 이내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주문및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사진은 얼마나 보관이 가능한가요?
    장바구니에 담긴 사진은 24시간 동안 보관 가능하며, 장바구니에 담은지 24시간이 지나면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및결제] 결제방법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는 LG U+ 전자지불서비스로 이루어지며 결제서비스 업체 규정상 신용카드 결제 금액이 천원 이상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은 주문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동일하여야 하며 주문후 일주일 이내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는 무통장 입금과 다르게 고객님께 부과되는 이체 수수료가 없고, 즉시 결제 확인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